로또 이제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하자.

2019. 2. 25. 14:47알면 좋은 정보

로또 복권 이제 인터넷 구매가 가능하다.

이렇게 된지는 조금 되었다는데 지금 알게 되었다-_-;

로또 판매점의 생계가 다소 걱정되긴 하지만,

집에서 손쉽게 로또 복권을 구매할 수 있다니

일반 소비자 입장에선 참으로 반가운 일이다.





https://www.dhlottery.co.kr


바로 위 사이트에서 로또구매가 가능하다.

필자는 간혹 로또복권을 구매하곤 하는데.. 

이렇게 인터넷 구매가 가능하다보니 왠지 더 살것 같다 -_-


그럼 회원가입하고 로그인을 해보자.




로그인하면 충전, 출금이 활성화 된다.

이때 충전을 눌러 계좌 이체하면 된다.

최소 예치 금액은 2만원 !


예금주 (주)동행복권, 입금 후 확인까지는 약 3~5분이 소요된다








자 이제 로또 6/45 를 인터넷으로 구매해볼까?

늘 느끼는 감정이지만.. 기대 안하는 심리로 하지만 기대는 된다 ?





1개씩 숫자를 지정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적용할 수 있다.



수동은 바로 숫자가 보이고,

자동은 일시적으로 * 로 표시되고

구매하기를 누르면 숫자가 오픈된다.




왠지 당첨될거같은 느낌이 들어 모자이크를 해보았다 ㅋㅋ

일단 종이로 받는것보다 훨씬 깔끔하다.

분실 위험도 없고 !!


집에서 손쉽게 복권을 사고 싶다면

동행복권 추천해봅니다.





meyouhapp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