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새로운 무선청소기, 삼성 제트 알아보기.

2019. 2. 28. 10:02제품 알아보기

다이슨, LG코드제로A9, 삼성 파워건. 우리 나라에 출시된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입니다.

3개중 비교적 평이 좋지 않았던 삼성의 새로운 야심작! 바로 "삼성 제트"가 탄생되었다길래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기존 삼성의 파워건은 LG, 다이슨을 견제하느라 급하게 만든듯한 느낌을 주었는데요.

이번 삼성 제트는 기존의 단점을 없애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만족도 높은 제품으로 돌아온거 같아요.





다이슨과 LG코드제로A9를 섞어놓은듯한 디자인 그리고 배터리 성능을 높여 200W 흡입력을 자랑합니다.

스탠딩 거치대 추가, 탈부착 가능한 배터리, 높아진 흡입력, 통세척 가능한 먼지통, 개선된 작동 방식 등 이번엔 해볼만 하다라는 느낌을 주네요.

여기에 LG코드제로에서 가지고 있었던 연장관 길이조절도 가능하다 합니다.





버튼은 LG코드제로A9와 비슷한 방법을 채택하였는데요.

여기에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흡입력, 점검 부위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네요.





그 밖에 탈부착이 쉬운 브러시가 특징인데요.

LG코드제로A9인 경우 동전으로 돌려 탈착해야하는데 이 제품은 손가락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브러시는 솔, 틈새, 플렉스 연장관, 침구, 물걸레키트 등 교체 활용할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LG의 장점이었던 스탠딩 거치대가 생겨났는데요.

아무래도 벽에 못박기 어려운 가정에서는 꽤 좋은 소식이겠지요?





제트 싸이클론 등 파워건 대비 대폭 향상된 흡입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헤파필터시스템이 적용되어 미세먼지도 걱정없죠.







삼성 제트는 6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 거기에 3.5시간만 충전하면 되기에 청소를 오래.. 그리고 자주하시는분에게는 좋은 소식이네요. 전압은 21.9, 리튬이온 배터리를 적용하였습니다.





이 부분이 삼성 제트의 가장 큰 장점이지 않나 싶습니다.

바로 0.5 L 의 먼지통을 모두 물세척할 수 있습니다.

저도 무선 청소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먼지통을 완벽히 씻기가 어려워 늘 찝찝했었거든요.

위생면에서는 압승인듯 합니다.


삼성에서 이번엔 확실히 승부수를 내놓는군요.


물론 가격은 비싸네요 ..ㅡㅠ

구매하실분은 오픈마켓으로 잘 비교해보고 구매 추천드려요.

아무래도 오프라인보다 훨씬 싸니까요.


감사합니다.









meyouhapp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