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코드제로A9 파워드라이브 (물걸레) 추가 구매하다.

2019. 3. 24. 12:51제품 리뷰

1. LG코드제로A9 파워드라이브 (물걸레) 를 만나다

 

2. LG코드제로A9 구형에서 신형으로 변신!

 

2017년에 구매했던 LG코드제로A9 변신을 위해 얼마전 신형 먼지필터로 변경하고 오늘은 파워드라이브를 구매해버렸네요.

신형, 구형 LG코드제로A9 에 상관없이 A9만 있다면 누구나 설치 가능한 파워드라이브(물걸레) 까지 덜컥 구매하여 최근 출시되는 코드제로A9처럼 변신했습니다.

파워드라이브(물걸레)는 본체, 물컵, 걸레(일반2개, 찌든때용 2개), 거치대, 설명서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약 17만원정도입니다.

 

 

 

 

고급스러워보이는 물걸레. 그리고 깔끔한 모습에 역시 프리미엄 제품이구나 싶네요.

물걸레 위쪽에 흡입기가 있는데요. 물걸레만 되는것이 아니라 진공청소기 역할도 동시에 이루어집니다.

그러다보니 청소가 간편하고 청소시간이 매우 단축되네요.

 

단, 긴머리카락은 흡입되는 경우도 있지만, 걸레에 튕겨 나가는 경우도 많으니 이점은 참고해주세요!

 

 

 

 

물걸레 거치대는 앞쪽에 본체, 뒤쪽은 물걸레 2개정도 들어갑니다. 4개는 잘 안들어가네요 ;;

2개는 뒤쪽 보관, 2개 건조대 이렇게 나눠 보관하셔야 될것 같아요. (물걸레는 찍찍이 타입입니다)

 

 

본체의 덮개를 열고 물을 넣으려 했으나...  거긴 물통이 아니였더군요 ㅎㅎ

 

 

물통은 바로 투명 커버입니다. 어쩐지 조금 두껍다 했어요.

물은 양쪽 마개중 하나를 열어 넣어주시면 되고요. 뺄때는 양쪽 다 열어야 빠르게 빠져요

물은 약 200CC 정도 들어간다고 해요.

 

 

물공급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적당한 수분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줍니다.

물걸레 하다가 다시 물을 적실필요가 없으므로 편리성도 UP !

 

 

적당한 회전력, 괜찮은 핸들링, 앞으로 살짝 힘을 주면 살살 잘 나갑니다.

물걸레만 17만원.. 매우 비싸다 싶었는데 청소하다보니 잘 샀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도 질러보세요 -0-

 

meyouhapp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