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지난 SKT스마트폰, 선택약정25% 할인받자.

2019. 4. 4. 15:00알면 좋은 정보

선택약정할인 제도는 단말기 지원금을 받지 않고 서비스에 가입하는 사람에게 약정기간 동안 요금할인 혜택을 제공해주는 서비스이다. 개통 후 24개월이 경과된 중고 단말기도 해당되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사용한 지 2년이 지났다면 꼭 신청하자. 이 서비스는 가계 부담을 최소화시키기 위한 정부 정책으로 SKT뿐만 아니라 다른 통신사도 모두 해당된다.

(선택 약정 할인 약정 기간은 12개월, 24개월으로 나뉜다.)

 

혜택 대상

중고 스마트폰을 구매한 사람 or 지원금 이력 없는 신규 단말기 or 자급 단말기

 

이미 많이 알려진 내용이라 하지만 필자는 최근에 이 사실을 알아버렸다. 그래서 이렇게 포스팅 남겨본다. (느린 정보)

필자는 스마트폰 구입 후 2년이란 세월이 흘렸다.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입할까 하고 망설이기도 했지만, 어차피 활용도 100% 못한다는 것을 나 자신이 잘 알기에 그냥 기존 스마트폰을 계속 사용하기로 했다. 자 이제부터 SKT 기준 선택약정25% 할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다른 통신사도 다 비슷할 거 같으니 신청 대상자는 꼭 신청하자)

 

 

모바일 T월드와 T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선택 약정할인을 신청할 수 있다. 우선 앱을 통해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다. 우선 T월드 앱을 실행시킨 후 검색을 눌러준다.

 

 

 

 

검색어에 "선택약정할인"이라 치면 된다. 현재는 인기 검색어 3위에 당당히 위치하고 있어 찾기 더 편하다.

 

 

 

 

17.9.14일 이전 가입자는 20% 할인, 그 이후 가입자는 25%를 할인해준다. 만약 매달 5만원을 내왔다면 12,500원이 할인된 37,500원만 내면 된다. 여기에 살짝 더 보태면 매달 치킨 한 마리는 해결할 수 있을 듯하다.

그렇다면 이제 신청해볼까?

 

 

 

 

설명 내용 하단에 보면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를 눌러주자. 그 뒤에 바로 서비스 신청 버튼이 보일 것이다.

선택약정할인은 24개월 12개월로 선택해 가입할 수 있는데 중도 해지 시 할인 반환금이 발생된다. 할인반환금은 다음과 같으니 이점 참고하자.

 

 

 

 

PC도 검색으로 선택약정할인을 찾자.

 

PC로 신청 시 T월드 홈페이지에 접속 후 로그인을 해준다. 그 이후 찾기 기능을 이용해 선택 약정할인을 검색해주면 된다.

 

 

그 이후 선택약정할인 자세히 보기를 클릭해준다. 보이는 화면만 다를 뿐 모바일과 같다고 생각하면 된다.

 

 

그다음 페이지에서 선택약정할인제도 자세히 보기를 클릭해보자. 그럼 그 다음 페이지에 서비스 신청 버튼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버튼만 누르고 "약정 기간 선택" 하면 바로 가입된다. 약정 기간 만료 이전엔 회선 해지, 미대상 단말, 할인제도 해지, 약정 미승계 명의변경 등이 진행되면 할인제도는 자동 해지되며 할인 반환금이 부과될 수 있다. 단, 선택 약정 할인제도 가입 도중 요금제를 변경하더라도 할인 반환금은 내지 않아도 된다.

 

 

이미지 출처 : T월드

meyouhapp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