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영상 무료 다운로드. 4K Video Downloader로 간편하게.

2019. 4. 9. 21:09알면 좋은 정보

요즘 넷플릭스와 더불어 유튜브가 한창 인기이다. 이런 유튜브 영상을 소장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기본적으로 유튜브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야 되겠지만 오늘은 4K Video Downloader를 통해 4K 영상부터 음원 추출하는 방법까지 간략히 알아볼까 한다.

 

우선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아야 한다. 웹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하는 방법도 있지만, 100% 성공률이 아닌 데다가 고품질 영상은 제한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속 편하게 무료 유튜브 4K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설치해주는 것이 좋다.

4Kdownload 도 무료와 유료로 나눠지는데 일반인은 무료로 사용해도 큰 불편함이 없다.

다운로드 사이트  ->   https://www.4kdownload.com/

 

 

윈도우, MAC 등 호환성은 문제없다. 거기다 한국어를 포함한 13개국어를 지원한다. 프로그램 사용법이 매우 간단한데도 한글화까지 해주다 보니 사용 방법은 매우 쉽다.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다. 

 

1. 4K 비디오 다운로더를 실행시켜 준다.

2. 유튜브에 접속해 저장하고 싶은 영상을 시청 한다.

3. 저장하고 싶은 유튜브 영상 주소를 복사한다.

4. 4K 비디오 다운로더의 "링크 복사"를 눌러준다. 

 

 

저장하고 싶은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면, 상단 주소창에 동영상 주소가 나오는데 이를 복사하면 된다. 

혹은 동영상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후 동영상 URL 복사를 클릭해주어도 된다.

 

그리고 4K 비디오 다운로드에서 링크 복사를 하면 자동으로 영상을 분석하게 되고.. 잠깐 동안의 분석이 끝나면 동영상 및 오디오 추출을 진행할 수 있다.

 

동영상 혹은 MP3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 원하는 품질로 저장할 수 있으니 사용하다보면 매우 편리하다는 것을 느낄 것이다. 유튜브에 4K로 업로드된 영상은 4K 해상도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고, 동영상 재생 시간에도 제약이 없다.

그럼 좋은 영상 다운로드하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 단 저작권은 위배되지 않도록 조심해야겠지요?

meyouhapp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