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 , 더욱 깔끔해진 스마트 워치 출시 SM-R500NZ

2019. 3. 7. 13:54제품 알아보기


일상 생활을 업그레이드 해보고 싶다면 스마트 워치는 제법 괜찮은 선택입니다.  스마트폰만으로는 살짝 부족한 %를 꽉 채워주는 느낌이라 할까요.

특히 운동을 즐겨하신다면 더욱 괜찮은 스마트 워치, 이번에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가 출시되었다길래 관련 자료를 살펴보았습니다.

블랙, 로즈골드, 실버 색상으로 출시되었는데 젊은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심플한 디자인을 가지고 온것 같아요.


블루투스 4.2, NFC 가능, GPS, Glonass, Beidou, Galileo의 위치기술, 와이파이 가능

1.1인치 슈퍼 AMOLED 디스플레이 탑재, 해상도 360*360, 색상 16M, RAM메모리 0.75GB, ROM메모리 4G,

저장 메모리 1.5GB, 그 밖 Accelerometer,Barometer,Gyro Sensor,HR Sensor,Light Sensor 등의 센서를 지원합니다.

배터리는 230 mAh이며 충전후 최대 90시간 사용 가능하며, GPS등을 사용하면 최대 15시간, 음악 재생시 8시간 등등

평균적으로 약 45시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배터리는 교체할 수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5 ATM방수를 지원합니다.





가벼운 알루미늄 바디를 가지고 있으며 설정과 스트랩 교체 기능으로 다양한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 스트랩은 20mm 표준 스트랩과 호환된다고 해요. 

이 제품은 정밀한 모션센서를 통해 40개 이상의 운동 종목 트래킹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심박수, 소모된 칼로리 측정은 기본이죠




또한 스트레스(?)를 체크할 수 있고, 스트레스가 높다고 판단된 경우 숨쉬기 가이드를 통해 스트레스 수치를

낮춰준다고 하니 신기한 녀석입니다. (물론 의료용은 아니기에 참고만 하시는게 좋겠지요?)



음성 변환 텍스트, 이모티콘, 화면의 작은 키보드를 통해 문자를 주고 받을수도 있습니다.

물론 화면이 작아서 음성 변환 텍스트를 적극 활용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을거같긴 하지만요.

그 밖에 수면의 질을 체크해주기도 하는데요.

램 수면, 얕은 수면, 깊은 수면, 중간에 깸 등을 파악해주고 시간으로 표시해준다고 해요.


갤럭시S10을 사용하는분은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워치 충전의 번거로움을 약간은 해소시켜주리라 생각이 됩니다.

그 밖에 네이버 지도, 등산 네비게이선 등 다양한 스마트앱을 설치하여 활용할수도 있어요

하나정도 있으면 여러므로 참 좋을것 같죠?


가격은 오픈마켓으로 약 25만정도에 만나볼수 있을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meyouhapp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