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형 LG코드제로A9 통세척 먼지통으로 변신시키기

2019. 3. 22. 21:58제품 리뷰

1. 구형 LG코드제로A9 통세척 가능한 먼지통으로 바꾸고 싶다!

LG코드제로A9 약 1년반동안 우리집을 깨끗하게 만들어준 고마운 청소기입니다. 가성비가 좋다 할수 없는 청소기지만, 굉장히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불편한게 하나 있죠? 바로 먼지통 내 싸이클론 청소가 매우 힘들다는 점입니다. 다행히 2018년도 10월 이후 제품은 이점이 개선되어 출고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러던 어느날 싸이클론과 필터망이 결합된 신형 먼지통을 구형 LG코드제로A9에도 설치할 수 있다고 하여 LG서비스센터로 데려갔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싸이클론과 필터망이 결합된 신형 먼지통을 구형 LG코드제로A9에도 설치할 수 있다고 하여 LG서비스센터로 데려갔습니다.

신형방식으로 바꾸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싸이클론의 볼트를 3-4개 풀고 탈착한 후 새로 구매한 필터를 껴주시기만 하면 끝인데요. 

문제는 LG소모품샵, 오픈마켓 등 인터넷으로 구할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였어요.

LG서비스센터를 방문 후 접수했는데요. 재고 조사를 우선 해보시더니 바로 가능하다고 하시더군요.워낙 간단한 작업이라 교체 진행시간은 약 1-2분 !  가격은 4만 4천원 ㅠㅠ 가격은 만족스럽진 않네요. -_-;;

구형 LG코드제로A9를 사용하시는 분중에 신형 먼지필터로 바꾸고싶다면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여 교환받으시면 될것 같아요. 나중에 아마 소모품샵에서 별도로 판매될수도 있는데요. 그땐 좀 더 저렴해질수도 있겠죠?

감사합니다.

meyouhappy.tistory.com